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FX마진거래 FX리치 부산지사 회원가입 2만원 무료지급

by 갬성월드 2020. 2.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fx마진거래를 이용하여, 꾸준하게 수익 내기에 좋은 재테크 수단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뭐, 부업으로 생각하시며 욕심없이 하시면 꾸준히 수익을 낼수 있는 재테크 수단이니 잘 참고 하시면 좋겠습니다.

 

(단, 욕심은 금물이며, 욕심만 버리신다면 충분히 부업순단으로 활용하기에 좋습니다.)

 

처음 시작은 소액으로 시작하여, 어떻게 수익을 낼수 있는지 구조를 파악하면 좋습니다.

 

즉, FX마진거래란 외국통화의 매수 혹은 매도를 통해 차익을 실현하는 거래 형태를 말합니다.

 

국내에서 2008년부터 활성화된 FX마진거래는 ‘장외해외통화선물거래’ 라고도 불리며  국제외환시장(Forex-FX)에서 복

수의 외국환을 매수, 매도 해 차익을 얻는 파생상품이다.

 

전세계 통화의 환율은 시시각각 변하고, 이러한 변화를 이용하여 이익을 창출하는 것이 FX마진거래의 핵심이다.

 

해외선물을 증권사에서 해보신분은 아시계지만.......(계약당 증거금 1200만원 이상의 자금이 필요하기에 자본이 많지 않은 소액투자자들은 진입 장벽이 높았지만 이를 개선해 나온 FX시티는 이러한 증거금과 스프레드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많은 소액투자자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fx마진거래에 있어서 가장 큰장점이라고 보면 수익구조가 양방향 수익이라는 사실...

또한, 1분, 2분, 5분 거래로 실현 또는 실격의 제한 시간이 짧다!

 

요즘은 흔히 , 스윙투자자들도 FX마진거래에 눈길을 돌리고 있는 추세입니다.

(스윙이라는 뜻은 짧은 기간에 거래를 하는것을 말한다.)

 

 

 

 

헛!!!!지금 가입하시면 투자지원 2만원 지급!!!개이득!!!!

투자지원금 일단 받아갑시다!!!ㅎㅎ

 

 

 

 

 

위에서 보시면 아시겟지만 실제 수익 인증 내역입니다.  욕심만 내지않는다면!!!!꾸준한 수익!!!ㅎ

fx리치 자체 개발한 fx마진거래트레이더 이며, 투자간 발생할수 있는 손실을 최소화할 수 있는 시스템개발

하였다고 합니다! 

 

 

 

 

수익이 나셨다면 출금 방법!!!(욕심을 내시면 안됩니다ㅠㅠ)

투자를 하시다 보면 가장 에로사항을 가지시는 부분이 입/출금 문제일 것입니다.

FX리치는 보다 안정적이고 빠른 서버시스템을 통해 서비스를 지원드리고 있는 바

입출금에 대한 한도제한이 없으며, 24시간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고객응대를 제공드리고 있습니다.

고객서비스팀을 통해 자유롭고 신속한 입/출금 서비스를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외환시장 현황 및 규모 그래프 입니다!

 

현 외환시장 현황 및 규모인데 전세계 증권시장의 일일 평균거래량의 10배 이상!!!!어마어마 합니다!

 

우리나라 주식시장의 400배에 해당한다고하니........가장 큰 금융시장이라고 볼수 있을것 같습니다!!

 

 

 

 

대한민국 특허 출원한 트레이더에 의한 에프엑스 마진거래 시스템으로써,

 

fx업체 단점을 개선하여 최적화된 재테크 환경제시 및 빠르고 안전한 옥타코어 엔진탑제로 인해 오류없는 전산과 빠른 입,출금 시스템 구축으로 안정성 또한 쵝오라고 할수 있겠습니다!

 

tip

1. 지금가입하시면 경력20년 차트전문가 알려 드리는  무료 vip 리딩

 

2. fx리치 부산지사 이벤트 3월5일까지 회원가입 2만원 무료지급

 

3. 동계업종 최저 수수료!!

 

상담전화  1522-54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