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로고 클립 라지 클러치 485112 DLQ5N 1060 공용 클러치 파우치백

by 갬성월드 2020. 2. 15.

오늘은 발레시아가 클러치 언박싱!!!!을 해보겠습니다!ㅎㅎ

 

드뎌!!제가 아끼고 고히 모셔두며,특별한날?에만 장착하고 다니는 아이템을 보여드리려고 합니다!ㅎ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로고 클립 라지 클러치  485112 DLQ5N 1060 

상품명 길죠?ㅎㅎ

 

 

우선!!!클러치를 사고 싶었는데  구찌와 발렌시아가 두 브랜드로 고민을 많이 하였는데요!

평소에 발렌시아가 브랜드를 워낙 좋아해서!

발렌시아가 클러치 쇼핑!!!을 시작했습니다!!!행복한 고민을 해야겠죠......ㅎ

 

 

 

하;;;의외로 다양한 디자인이 워낙 많아서 고민을 하루 왠종일 하다가...가격이 워낙.....비싸서 좀더 신중히....

생각하고 또 생각하다가 결정을 드뎌 하게 되었지요!!!

물론 다양한 디자인들 속에서 내가 평소에 즐겨입는 옷들과 컨셉이 맞아야하기에!

신중히 고민을 한결과................

 

 

 

 

 

 

 

 

 

가장 심플하면서 기본 아이템이라고 할수 있을것 같습니다!!! 10% 세일까지....ㅎㅎㅎ

 

발렌시아가에 기본 로고 하나로 뭐 이건 게임끝!ㅎㅎ

 

너무 화려한 디자인들은 제가 데일리하게 들고 다니기에는 좀 힘들것 같아서 

기본템으로 결정한 이유이기도 합니다ㅎㅎㅎ

 

음...이 디자인으로는 가볍게 스트릿 패션에도 잘 어울리며, 깔금한 댄디룩,캐주얼룩 

다 잘 소화할수 아이템인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언박싱!!!시작!!!

 

 

 

 

 

조심조심!!!너를 다뤄줄게............ㅎㅎㅎ

이순간이 가장 설레는 순간이죠?아시죠?이느낌?ㅎ

 

 

 

 

 

 

짜잔!!ㅎㅎ화려한 디자인은 아니지만 명품로고를 과시하며 데일리하게 들고 다닐수 있을것 같아서

만족만족!!ㅎㅎ이런 심플한 발렌시아가 클러치는 다양한 디자인중에서

기본중에 기본인것 같습니다!!ㅎ

 

 

 

 

 

 

 

 

 

거금을 주고 제가 선택한 이 아이템을 하늘에 우러러 한치에 거짓없이 후회는 없습니다!!!만족합니다!!!ㅎㅎ

다음번 한번더 살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좀더 화려한 디자인으로 도전을 해보고 싶습니다ㅎㅎ

 

 

 

 

 

 

 

 

조심스레.....흑백으로 한컷.....ㅎㅎ갬성이죠?ㅎㅎ갬성있는 사진을 찍으려고 추구한다는.....ㅎㅎ

제 블로그가 갬성월드인 이유이기도하죠 ㅎㅎ

 

 

 

 

 

 

조심스레......들고나와.....커피숍에 가서 한컷! 괜시리 들고 나가고 싶더라구요..ㅎㅎ

여유있게 커피한잔하며, 한참을 흐믓하게 바라보고만 있었네요 ㅎㅎㅎ

 

 

 

 

여자친구가 찍어준 사진인데....반스 신발을 찍으려고 한건 아니겟죠?ㅎㅎ

 

아무쪼록 여자친구도 클러치 이쁘다고!!ㅎㅎ아! 공용클러치여서 여성분이 들고 다니셔도 좋을것 같습니다ㅎㅎ

여자분들이 충분히 들고 다녀도 잘 어울리는 크기이기도 합니다.ㅎ

 

 

 

 

 

 

아!그리고 제가 평소에 즐겨 입는 옷과 발렌시아가 클러치와 매치하였을때 데일리 사진을 

좀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스트릿한 느낌으로다가 맨투맨,후드에 들고 다녀도 충분히 잘 어울리는 아이템인것 같네요 ㅎㅎ

물론 스트릿 느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좀더 화려한 발렌시아가 로고가 새겨진 디자인들이 많이 있으니

신중히 고려 해보세요!ㅎㅎ

 

 

 

 

 

제가 평소에 자주 입고 다니는 스타일입니다~ㅎㅎ

캐쥬얼,댄디한 코디에도 충분히 어울리는 아이템입니다!! 

워낙 기본 아이템이다 보니 뭐 ,,,어디든 다 잘어울리는것 같습니다~!!

 

처음 클러치를 사시는분들은 이런 기본템으로 시작을 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브랜드마다 틀리지만 특유에 디자인이 강한것들은 사실 코디하기가 만만치가 않습니다.

 

그래서 막상 사놓고 잘 사용하지 않게 될수도 있으니 신중히 선택을 해야겠죠?!!

 

 

 

 

 

인형뽑기를 하는 그 중요한 순간에도 나의 아이템을 놓칠순 없죠!!!

ㅎㅎ거금을 투자하며 한개는 다행이 뽑아 체면스레는 하였네요.....

 

 

클러치를 워낙 들고 다니는걸 좋아해서...다음번에는 구찌 클러치를 구매하여 언박싱을 할 수 있으면 해보겠습니다!

살수 있겠죠?ㅎㅎㅎ

 

 

 

 

 

 

 

 

앗!!발렌시아가 클러치에 이어,,,,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요것도

언박싱을 원하시면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사실 사진이 많이 없어서...ㅠ

 

 

 

그럼 이상

발렌시아가 에브리데이 로고 클립 라지 클러치  485112 DLQ5N 1060 

 

언박싱 쇼핑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