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쇼핑

노티드도넛 굿즈 우유 10월행사 스토조 텀블러 후기

by 갬성월드 2021. 10. 6.

안녕하세요!갬성월드입니다!

노티드도넛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노티드 도넛으로

인기가 많은 요즘

GS25와 콜라보로

9월달까지 행사로 노티드우유가

판매가 되고 있어요!!!!

노티프 팬인 저는

바로 gs털러 가기!!!!!

대박 2+1 행사까지 하고 있으니

득템 아니겠습니까?ㅋㅋㅋㅋ

 

포스팅이 늦어져서 10월달 됐네요.......험.........

 

★10월 행사도 2+1에 진행하고 있으니

못 마신 분 계신다면 gs25시 고고하세여!!!ㅎㅎㅎ

(9월달에 진행 끝난 줄 알았는데!!

또 하는줄은 몰랐네요!ㅎㅎ

저도 사러 가야겠어요..!)

 

노티드우유외에 노티드홈페이지에서

굿즈 몇개 산게 있어서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닷~!

그외엔 온라인 품절된것도 있어요 ㅠㅠ

사고 싶은게 있어도 못사는 ㅠㅠ

 

매장에서도 판매되는 굿즈들이 많으니

참고해주세요^^

 

 

 

 

 

 

 

 

 

 

 

 

 

 

 

몇달전에 강남에 볼일이 있어

노티드 매장에 들렸는데

스마일키링이 품절되서

카페에서 도넛이랑 음료만 사온 기억이 있는데요!

 

1주일전인가 노티드 홈페이지 들어가보니까

스마일키링이 입고가 되었더라구요!!

바로 구매!!!!!

득템♥

 

박스테이핑도 기분 좋게 만드는

저 노랭이스마일캐릭>_<

 

 

 

 

 

 

 

 

그 밑에

왕 큰 스티커로 임펙트를.!!!!!

뭐야 너무 귀엽쟈냐...

택배상자 받자마자

내 얼굴에도 웃음이~ㅋㅋㅋ

 

 

 

 

- 관련 인기 글 -

 

갤럭시 Z폴드3 저렴하게 구입하는 방법

 

구찌 카드지갑 마몽 남자 카드지갑 후기

 

타이틀리스트 스탠드백 골프가방 TB20SXSF

 

 

 

 

 

노티드 굿즈 스마일 키링

 

 

 

(참고 : 인스타그램_카페노티드)

 

 

 

 

인스타그램 링크타고 주문했는데요~!

스마일키링_4개 , 노티드 케인크캔들_스마일 1개

주문했어요~~~!

 

너무 귀엽죠 ㅠㅠㅠ

온라인 홈페이지 외에

오프라인매장에 굿즈들이 더 많아요 ㅠㅠ!!

온라인에도 많이 올려주세요!!!!!!!ㅠㅠ

 

 

 

 

 

 

 

요 노랭이 스마일키링 사려고

얼마나 기다렸는지!!!!!

 

상자 열자마자 귀엽고 동그랑것들이

또로로 들어가 있는데 너무 귀여웠어요

스마일로 깔맞췄어요!

 

 

 

 

 

 

( 참고 : 인스타그램_카페노티드(왼쪽이미지) )

 

 

 

 

 

 

 

 

슈가베어도 다시 보니 넘 귀엽네요?

너무 귀엽죠?ㅋㅋㅋㅋㅋㅋ

근데 쓰기 너무 아까워ㅠㅠㅋㅋㅋ ㅠㅠㅠ

 

 

 

 

 

 

 

 

 

스마일키링 너무 귀엽죠ㅠㅠ

생각보다 커서 놀랬지만

퐁실퐁실하고 귀여운 노랭이 스마일여서

너무 귀여워서 패스!!!~~~~~ㅋㅋㅋㅋ

캔버스백이나 머신져백에

달면 잘 어울리고 귀여울거 같아요!

 

 

 

 

 

 

 

 

 

 

꼼꼼한 분홍택에 노티드

노랑색 끈 고리부분도

튼튼합니다.

 

 

 

 

 

 

 

 

그리고 노티드 젤리도 궁금해서

핑크 옐로우 젤리를 사봤습니닷

베어모양이랑 옐로우스마일 캐릭터가

그려져 있고 맛도 상큼하고 맛있었어요 :)

 

 

 

 

노티드 GS25 우유 콜라보

 

 

 

 

 

 

 

 

 

9월 초에 구매했는데....

밍기적 되느냐고,, 벌써 10월달이 됐네요...

ㅠㅠㅠㅠㅠㅠ

이제 2+1 행사는 끝이나서 너무나 아쉽네요.

3가지 맛 우유는 정말로

다 맛있었어요!!!

 

 

우유 중 라즈베리베리 딸기 맛은

많이 없는걸로 알고 있는데

라즈베리딸기밀크는 상큼하고 깔끔한 맛이예요!

 

바나나밀크는 일반 바나나우유 맛보다

바나나가 더 진한 맛.

 

마지막으로 바닐라밀크는

바닐라맛이지만 느끼하지 않고

여기서 커피 에소프레소만 내려서

바닐라밀크 타주면

아주 맛있는 바닐라밀크라떼가 완성된다는점!

맛있어서 점심먹고 얘를 꼭 먹었어요 ㅋㅋㅋㅋ

 

 

 

노티드X스토조 비기 컵 

 

 

 

 

 

저는 추석 전에 구매한거고

명절 지나고 이후에 받았어요.

 

지금은 현재 노랑색은 품절상태예요 ㅠㅠ

해당 사이트 구매 경로는

인스타그램 노티드 하단에 홈페이지에서

구매했으니 참고바랍니다.

 

 

 

 

 

 

 

노티드X스토조 비기 컵 인데요.

 

사용시 주의사항을 먼저 훝어보고

언박싱을 시작해보도록 할께요!

 

 

 

 

 

 

 

 

스토조는 뉴욕에서 바쁜 비즈니스를 하는

아빠 3명이 만들었다고 해요.!

자신들이 커피를 마시고 버리는

일회용 컵의 양이 연간 천개가 넘는다는 사실을

깨닫고 스토조를 탄생시켰다고 합니다.

 

스토조는 미국의 FDA와 유럽의 LFGB의

기준에 맞춘 안전하고

재활용이 가능한 재료로 만들었다고 해요!

 

가치가 있고 좋은 의미로 만들었다고 하니

스토조 외에도

카페에서 음료 테이크아웃 할때

더더더 많이 사용해야되겠어요.!!

가끔씩 텀블러 사용하고 있지만

가끔이 아닌 매일! 사용해

환경으로부터 지켜야되겠어요.!!

 

 

 

 

 

 

유아용 젖병 및 식기사용으로

널리 알려진 실리콘과

폴리프로필렌 단 두가지 소재만

상요하여 접착제 사용 없이

이 멋진 디자인의 스토조를 탄생시켰다고 해요

 

안전한 소재로 사용하였기에

아이와 함께 또는 반려동물과

함께 일상생활에서도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언박싱하기 전에 뒷편에

중요한 설명서와

컵 조립방법 및 정보지가 들어있어요.

 

 

 

 

 

먼저 노랑색 스토조를 언박싱 할께요.

이게 빨대 꽂는부분 음용구 입니다.

 

가방안에 넣고다니기 좋은 크기로

접고 늘릴 수 있고

가방안에서 차지하는 크기도 크지 않아서

활용하기에 좋은 스토조인거 같아서

잘 들고 다니게 될거 같아요.

이 스토조는 

뜨거운 음료, 차가운 음료 모두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이죠~ㅎㅎ

 

 

 

<노티드X스토조 텀블러>

 

 

 

 

 

 

 

 

 

접어있는 스토조 텀블러로 만들기!

쉽고 너무 귀엽죠?

 

접으려면 순서를 반대로 해주시면 됩니다.

 

★텀블러는 세척과 건조가

중요하니 완전히 건조된 후에

접어주세요!!

 

 

 

 

 

 

하양이도 만들어서

노랭이랑 투샷 뒷모습 스토조 입니다!

 

 

 

 

 

 

 

 

노티드x스토조 텀블러의 대해 포스팅 해봤는데요.

노티드 굿즈 포스팅이 되었네요 :)

 

스토조가 1순위로 마음에 들었던 상품인데요.

디자인이 귀여워서 구매한 것도 있지만

가장 좋았던 부분은 접고 늘릴수 있다는 것,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었던 부분이였고

그리고

환경을 위해서  텀블러 외에

일회용품 용기를 대체할 수 있는

용기들이 많으니

더 많이 이행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 )

 

 

그럼 노티느우유 스마일키링 케이크캔들

스토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오늘도 건강하시고 좋은날들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정혜인 프로필 키 나이 고향 인스타그램

 

정혜인 프로필 키 나이 고향 인스타그램

정혜인 프로필 키 나이 인스타그램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혜인은 최근 SBS '골 때리는 그녀들'에서 숏컷으로 파격변신하며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었습니다. '혜컴'으로 불리며 액셔

gaemseong.tistory.com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

정호연이 출연한 오징어게임 모델 나이 학력 프로필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는 오징어게임에 출연한 정호연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고 있으며,

gaemseong.tistory.com

남궁민 나이 프로필 학력 검은태양 벌크업

 

남궁민 나이 프로필 학력 검은태양 벌크업

남궁민 나이 프로필 학력 검은태양 벌크업 관련 내용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배우 남궁민이 드라마 '검은태양'에서 프로 보디빌더 이상으로 벌크업된 모습을 선보인 모습이 연일 화제가 되고

gaemseong.tistory.com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

이진 배구선수 나이 키 프로필 인스타그램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주목받고 있는 여자배구 선수 이진 선수가 큰 인기를 얻고있습니다. '새로운 배구 여신이 등장했다'며 많은 팬들에게

gaemseong.tistory.com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

bj랄랄 나이 키 몸매 인스타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화제의 주인공 'bj랄랄'에 대해 많은 분들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SBS '미운오리새끼' 에 출연을 하여 오민석과 소개

gaemseong.tistory.com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이장우 다이어트 나 혼자 산다 나이 학력 키 등 이장우에 연관된 모든 것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체중 25kg을 감량한 배우 이장우가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여 100일 다이어트를 성공 후 나 혼자 산

gaemseong.tistory.com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

블랙핑크의 리사 프로필 인스타 나이 키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블랙핑크 리사는 첫 솔로 싱글 앨범이 나오면서 나흘 만에 선주문 70만 장을 돌파하였다고 합니다. 블랙핑크 리사의 첫

gaemseong.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