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베트남 다낭 남호이안 자유여행 / 3박4일 코스 여행정보

by 갬성월드 2020. 2. 13.

베트남 다낭 / 남호이안 자유여행 코스

3박 4일 코스 입니다.

 

 

저는 자유여행 코스를 계획할때는 관광위주로 할지,호캉스 여행을 할지를

고민을 많이 하는데요,그런면에 있어서 다낭과 남호이안 자유여행은 그런 고민을 좀

해결해주는 여행이 었던것 같습니다 ㅎㅎ

 

즉, 관광도 가능하고,호캉스도 가능한 여행이라는 사실!!

3박 4일동안의 여행 일정을 빡시게 짜지는 않았지만

여행코스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희가 다녀온 여행 코스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설레는 마음을 안고! 비행기를 타러 가보즈아~~~!!!

 

앗!저희는 비행기 타기전에 일단 달러로만 환전을 하였습니다.

도착후 달러를 베트남 돈으로 환전 하였습니다!

 

다낭 공항에서도 환전이 가능하고! 숙소 리조트에서 환전이 가능했습니다.

저희는 참고로 숙소가 남호이안 빈펄리조트 였습니다~!

 

 

면세점에서 간단히 쇼핑을 하고 이제 타러 갑니다!!!ㅎㅎ

 

베트남 저가 항공 이었지만 불편함을 못느꼇습니다 ㅎㅎ 가격도 훨씬 저렴!!

 

한국에서 베트남 다낭까지 편도 58,000원 정도 였던것 같습니다!

 

 

 

 

 

다낭 공항 도착후 저희는 택시로 숙소까지 이동했습니다!

 

다낭은 택시가 한국대비 저렴한 편이며,

그랩 어플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택시가 워낙 많아서 금방금방 오더라구요!ㅎㅎ

 

 

남호이안 빈펄랜드 리조트이며, 저희 리조트방에서 바라본 풍경입니다.

아래 보이는 숙소들은 가족단위로 오면 좋을것 같네요.

 

 

 

남호이안 빈펄랜드 리조트 별다섯개!!!!!

역시 별다섯개는 이유가 있네요!

로비도 넓고 안내해주시는 직원들도 워낙 친절히 잘 대해주셨습니다.

 

 

 

위에는 낮에 찍은 사진이며, 밤에도 찍어봤습니다.

역시 어디를 가도 야경이 이뻐야겟죠?ㅎㅎㅎ

한참을 넉놓고 바라본 야경이었습니다ㅎㅎㅎ조용하고 너무 좋다능~

 

 

 

 

 

남호이안 빈펄랜드리조트 밤에 찍은 사진인데요! 수영장 또한 시설이 잘되어있어서 낮에 이용하면 좋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ㅎ

빈펄랜드 리조트는 가족단위로 오신 분들이 많으시더라구요~!

빈펄랜드리조트를 이용하면 사파리,워터파크,민속촌 등 이용할게 많아서 더욱 그런것 같습니다.

저도 나중에 부모님 모시고 오게되면 무조건

빈펄랜드리조트로 다시 코스에 넣을 생각입니다.

 

 

 

 

 

저녘시간에 남호이안으로 택시를 타고 넘어왔습니다. 흔히 올드타운이라고 불리는 곳인데여,

야시장으로 너무 유명한 곳이여서 코스에서 빠질수 없는 곳입니다.

유명한 콩까페 꼭 가셔야쥬?

코코넛밀크커피 드셔보시면 왜 꼭 들려하는지 알수 있습니다.

 

야시장코스는 필수 인데요!먹을것도 많고 베트남 쌀국수 꼭 먹어야하구요!ㅎ

돌아다니다보면 손에 어느새 기념품이.....가격도 너무 착하답니다.ㅎㅎ

 

야시장 코스는 꼭 넣으셔야합니다!!

 

 

 

 

 

 

다낭에서 빠질수 없는 마사지를 받고 난후 건너편을 바라보니 이런 야경이!!!!

시원하게 마사지도 받고 야경을 보니 더욱 좋았던 기억이....ㅎ

훗, 이런 갬성! 제가 정말 좋아하죠!

그래서 저의 블로그도 갬성월드!!이런 사진 많이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마사지도 가격이 저렴해서 마지막날 한번더 이용하였습니다.

 

 

 

 

 

다음날 아침 조식!!음식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참고로 저희는 조식서비스 3일치  이용하였습니다!

 

 

 

 

 

조식 이용후 바나힐 / 썬월드로 이동하였습니다!

이날 아쉽게 비가 오다가 안오다가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여기도 꼭 들려야하는 코스입니다.

 

 

 유니버셜스튜디오를 카피한듯한 느낌...ㅎㅎ싱가포르 자유여행도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한국인이 정말 많습니다.............ㅎㅎㅎ

 

 

 

 

 

 

바나힐에 하이라이트라고 할수 있는 명소 골든 브릿지 입니다.

케이블카를 타고 꼭대기로 올라가면 골든브릿지를 가는 전용케이블카를 타시면 됩니다.

산이라 그런지 오후시간에는 추우실수도 있으시니 겉옷 꼭 챙겨서 올라가세요!

 

 

앗!참고로 바나힐 입장료는 1인 / 700,000동 

바나힐 입장권에는 케이블카, 실내놀이기구 모두 포함되어있습니다.

한마디로 자유이용권이라고 보시면됩니다.

 

골드브릿지에서 단독 사진을 찍는건 정말 어렵습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워낙 많아서요ㅠㅠ

정말 명소이긴한것 같습니다...

 

 

돌아다니다보니 너무 배고파서 무작정 들어간 음식점!!!

피자와 샐러드를 시켜서 냠냠!!ㅎㅎ

 

 

점심 식사후 커피한잔 하려했는데 때마침 스타벅스!!!!위에 보이시나요?ㅎㅎㅎ

 

 

 

그날 저녘 마지막으로 찾은 코스!

 

아시아파크!!!

 

 

 

대관람차도 이용하였습니다!정말정말 높게 올라갑니다 ㅎㅎㅎㅎㅎ

입장료도 7천원 정도해서 저렴하게 놀이기구까지 이용할수 있습니다!!ㅎㅎ

 

여기까지 주요  여행했던곳 포스팅을 마치구요!정말 다시 가고 싶은 다낭 여행이었습니다.

다음번에는 좀더 선선할때 가고 싶네요!

 

다들 즐거운 다낭 여행이 되시길 빌며, 다낭 도깨비 네이버 까페를 이용하시면 많은 정보 얻으실수 있습니다!

 

다낭여행은 자유여행으로 이용하기 정말 딱 좋은 여행지 인것 같습니다!

 

그럼 다음 여행정보는 싱가포르 여행 코스로 다시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