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

괌 자유여행 렌트카 이용해서 돌핀크루즈 괌 필수여행코스

by 갬성월드 2020. 2.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괌 자유여행 3박 5일 코스로 다녀온 후기를 

남겨 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뎌...인생 처음으로 미국을 가보자!!!ㅎ

(서태평양 마리아나제도에 있는 미국 자치령)

 

보통 휴양지로 많이 고민하시는 여행지로

사이판,발리,하와이,괌 이렇게 많이들 고민들

하시더라구요!ㅎ

 

 

 

 

 

 

저희는 3박 5일 코스로 계획을 잡았으며,

진에어를 이용해서 추우울바아알!!!ㅎ

이사진을 찍는 순간이 가장 기분이 좋으며

설레는 순간이죠 ㅎㅎ

 

 

 

 

 

 

 

노을이 지려는 순간에 비행기안에서 포착!!ㅎ

너무 그림같은 샷을 건졋네요!!ㅎ

 

 

 

 

 

 

 

 

 

 

인천공항에서 출발후 4시간 반정도 걸려서 도착한!!!

괌이 보이네요 ㅎㅎ 괌시내와 그 경계선

에메랄드 바다빛이 보이네요 ㅎㅎ

 

 

 

 

 

 

 

 

괌 여행을 하는동안 괌의 날씨는 정말 이랬다 저랬다 하더라구요!

비가 왔다가 금방 그쳤다가 햇빛이 쨍쨍 했다가 ㅎㅎ변덕 스럽더라구요!

여행하시면서 우산은 필수 인것 같습니다!

언제 비가 내릴지 몰라서요 ㅎㅎ

 

 

 

 

 

 

 

 

 

 

 

저희가 정한 숙소는 바다로 툴러싸인 괌 온워드 비치 리조트로 정하였는데요!

리조트에 수영장과 큰 규모의 워터파크를 보유하고 있어서 인기 많은 

리조트중에 하나더라구요!ㅎ

가족분들이 많이 이용하시며,아이들이 있으신분들이 이용하시면

정말 좋을 리조트라고 생각합니다.

 

 

 

 

 

 

 

객실 예약시 시티뷰와 오션뷰가 따로 있으니 예약하실때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저희는 오션뷰로 예약하였습니다!!뷰가 끝내줍니다!!ㅎ

 

 

 

 

 

 

 

 

 

 

리조트안에 있는 수영장 근처에서 찍은 야경사진이네요 ㅎ

대충찍어도 그림이네요 ㅎㅎ

 

 

 

 

 

 

다음날 저희는 렌트카를 기다리며,,,,하늘에 구름이 얼마나 이쁘던지 ㅎㅎㅎ

정말 역대 여행지중에서 풍경은 괌이 정말 베스트였던것 같습니다!

 

 

 

 

 

 

 

 

 

 

 

 

 

 

머스탱 오픈카로 질렀습니다!!ㅎㅎ

괌 여행중 렌트카로 여행하시는게 정말 편하시게 

여행하실수 있을것 같습니다!

날씨도 살짝 오락가락 하기때문에...ㅎ

 

오픈카로 바닷가 주변을 드라이브 하면,,,정말 끝내주죠!!ㅎ

그 기분은 직접 운전해보신분만이 느끼실수 있습니다!ㅎ

 

 

 

 

 

 

 

 

괌의 필수 코스인 사랑의 절벽!

투몬만의 연인 곶이라 불리며, 100m가 넘는 절벽에서

사랑하는 연인이 영원한 사랑을 다짐하며,

서로의 머리를 묶고 투신한 전설이 서려 있는 곳입니다!

 

 

 

 

 

 

 

 

 

 

 

열심히 쇼핑도 했네요....ㅎㅎㅎㅎ

괌에서는 쇼핑하기도 좋은곳으로도 유명합니다.

T갤러리아는 명품쇼핑을 하기 좋은곳으로 호텔로 방문하는

무료셔틀을 이용하기에 참 편리합니다.

 

다음으로 괌에서 가장 인기있는 쇼핑몰로 괌 프리미엄 아울렛이라는 곳인데요!

괌 쇼핑 센터들 중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이기도 합니다.

왜니면,,,,타미힐피거 매장이 있습니다.ㅎㅎㅎ

우리나라 백화점에서 사는것보다 반의반 가격으로 구입을 할수 있어서

한국 분들이 오시면 거의 털어가는 수준이더라구요!ㅎㅎ

 

 

 

 

 

 

 

 

 

 

쇼핑을 워낙 열심히해서 급배가 고파서 간단히 요기를 하였습니다.ㅎㅎ

아~!특별히 명품이나 옷 등을 쇼핑을 좋아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K마트로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K마트에는

바나나칩,초콜릿,와인,부모님 사드릴 비타민 및 영양제등을 구입하기 좋습니다!

 

 

 

 

 

 

 

 

 

괌 여행에 절대 필수 코스인! 돌핀크루즈 체험 코스입니다!

크루즈 선착장에 도착해서 배를 타고 바다로 슝~~~!!

 

낚시를 직접하는 시간도 주어지고!

중간에 맥주와 싱싱한 회까지 진짜 최고 였습니다!!ㅎㅎ

 

 

 

 

 

 

 

 

 

날씨가 좋아야만 볼수 있다는 돌고래!!!!ㅎㅎ

아침까지만 해도 날씨가 흐려서 못보나했엇는데!

도착하면서 날씨가 괜찮아져서!

다행히 볼수 있게 되었습니다!ㅎㅎㅎ

 

배에서 직접보는 돌고래쇼는 정말 환상이죠!!ㅎㅎ

이건 꼭 보셔야 됩니다!!필수중에 필수!!!

괌 자유여행 계획이신분들이라면

돌핀크루즈는 꼭 예약을 하시길 바랍니다!

 

 

 

괌 자유여행은 휴양과 쇼핑에 조화라고 해야될까요?ㅎㅎ

정말 만족스러운 여행이었구요!

다시한번 힐링하고 싶을때 가고 싶은 여행지입니다!ㅎ